ENGLISH中文日本語

 
작성일 : 18-12-12 22:30
113기 수료~!
 글쓴이 : 오경준
조회 : 1,427  
저는 한의대 예과 졸업하고 휴학중인 학생입니다. 
모처럼의 휴학을 어떻게 알차게 보낼까 고민하다 평소에 관심있었던 카이로프랙틱을 배워보기로 했습니다. 

최대한 신뢰가 가는 교육을 찾는중에 대한요법 카이로프랙틱 협회를 찾았습니다. 

김태영 회장님과 협회의 수 많은 활동과 이력이 믿음이 가서 수강을 결심했습니다.


그렇게 첫 강의날에 같은 113기 회원들을 만나고 카이로 프랙틱에 대한 첫이론 수업을 들었습니다. 

자칫하면 지루할수도 있는 역사나 기본적인 해부학 적인 이론들도 정말 쉽고 재미있게 설명해주셔서 

2주간의 이론 수업이 빠르게 지났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대망의 실습강의! 카이로프랙틱을 수행하기 전 피술자의 근육 긴장을 완화 시켜주는

기본적인 스포츠마사지도 배우고 경추 흉추 요추 골반 순서로 교정법을 배웠습니다. 

일단 처음 시작했을 때는 기본동작이 처음 취하는 자세들이라 어렵게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김태영 회장님과 지도 선생님들의 세심한 지도로 금방 몸에 익숙해졌습니다. 

그리고 이 기술들은 공부할수록 굉장히 세심하고 역학적으로 효율적이여서 감탄을 하게 되었습니다.


배우다 보니 10주의 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갔고 학교에서는 배울수 없는 실전 임상 지식과 

기술을 배울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휴학한 시간이 아깝지 않게 너무 많은걸 얻어 간것 같습니다.


앞으로 정말 제대로 카이로프랙틱을 배우고 싶어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19-01-08 14:39
 
세계적인 공신력과 기술력을 자랑하는 한국스포츠마사지자격협회 www.sportsmassage.or.kr 지난30여년 한국인체형에 가장효과적인 척추교정 기술을 개발 홈카이로프랙틱 보급에 압장서는 대한요법카이로프랙틱협회 공식 홈페이지 www.chiropractic.or.kr/